본문 바로가기

야구이야기/사회인야구

IPA리그 토요루키

오늘은 회사팀 리그 경기를 치루고 왔네요
회사팀은 인천 중구의 IPA구장에서 뛰고 있습니다.

몇 년전까진 인천 최고의 시설이었는데 요즘 구장들이 워낙에 다 좋아져서 평균 수준의 경기장이 되었죠ㅎ
저녁 8시 경기여서 라이트가 켜졌습니다~
예전엔 라이트 경기 뛰는것도 엄청 설레였는데 지금은 거의 모든 구장이 이 정도는 하고 있어서 이젠 그냥 그런~
회사 야구팀은 리그에서 어느정도 실력을 인정받는 팀이라 상대 견제도 꽤 들어오는데 오늘은 꽤 운 좋게 이겼네요ㅎ
제가 마지막 2사 만루에 아웃카운트 한개 잡으러 올라가서 실점없이 막은거는 자랑 좀 하고 싶어지는ㅋ
다음 경기는 제가 감독으로 뛰고 있는 팀 연습경기인데 이번에 구장비를 걸고 하는거라 피튀길거 같네요 저번에는 크게 이겼는데 상대팀이 뭔가 자신있게 도전하는거 보니 준비를 좀 했나봅니다ㅎ
다음 경기 업데이트도 빨리 하고 싶어집니다ㅎ

'야구이야기 > 사회인야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회인야구 용병게임  (0) 2019.04.23